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소문난 정보창고
샌디에이고 김하성 4안타 2도루 부활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본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 선수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화려한 활약을 펼쳐 보였습니다. 5경기 만에 안타를 쏟아내며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그는 이날 경기에서 4안타와 2 도루를 기록했습니다.
9월 30일(현지시간), 일리노이주 시카고 개런티드레이트필드에서 열린 MLB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방문경기에서 김하성은 총 5번의 타석에 들어갔습니다. 그 결과, 그는 탄력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시즌 타율을. 257에서. 262로 끌어올렸습니다.
1회 말 첫 타석에서 좌전 안타를 친 김하성은 이어서 성공적으로 3루 도루를 달성, 맹활약을 펼쳤습니다. 이어서 유릭슨 프로파르의 2루타로 홈을 밟으며 선취점을 기록하는 등 대담한 플레이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그는 추가 득점 기회가 있었던 상황에서 홈인 지점에서 태그아웃되는 등 아쉬운 장면도 있었습니다.
[MLB] '5타수 4안타 2 도루' 김하성 주요 장면 (10.01) - YouTube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하성은 계속해서 경기장 위를 장악해 나갔습니다. 5회 초 선두 타자로 나선 그는 우전 안타를 치고, 다음 이닝인 6회 말에는 좌중간을 가르는 멋진 두 번째 안타(2루타)로 관중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2개의 도루를 추가한 김하성은 시즌 총 38개의 도루를 기록하며 내셔널리그 도루부문 5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렇게 김하성은 이날 경기에서 활약을 펼치며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 앞으로 그의 더욱 화려해질 퍼포먼스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