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정보창고

어쩌다 사장 3 첫방송 미국 아세아마켓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본문

이슈/연예

어쩌다 사장 3 첫방송 미국 아세아마켓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지니건쓰 2023. 10. 27. 14:32

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3'에서 차태현과 조인성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마리나 시티에 위치한 아세아 마켓에서 10일 동안 사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경력직 알바즈인 한효주, 임주환, 윤경호의 도움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차태현과 조인성은 엄청난 규모의 아세아 마켓에 놀라며, 바코드 리더기가 없는 계산대를 본 후, 아날로그 운영 방식에 동공 확장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뜻을 모아 업무를 진행하였습니다.

사장은 기존대로 차태현과 조인성이 맡게 되었고 시즌1과 시즌2를 통해 자연스럽게 주방은 조인성이 카운터는 차태현이 주로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잠시 뒤에 합류한 윤경호, 임주환, 한효주 중에서 며칠 뒤 떠나야 하는 한효주를 제외한 윤경호와 임주환은 정직원이 되었습니다. 윤경호는 음료와 식수를 담당하고 임주환은 주방을 보조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한효주는 카운터를 담당하기로 했습니다.

(1) [하이라이트] 어쩌다 미국까지 왔을까?! 한국보다 더 구수해진 분위기로 OPEN #어쩌다사장3 - YouTube

사장즈는 김밥 판매를 판매한다는 사실에 정신이 없었습니다. 영업도 하기 전에 김밥 손님이 들어오자, 차태현은 준비해 둔 김밥을 제공하며 식당 홍보까지 하여 사장 마인드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은 사장님이 남겨주신 김밥 레시피 영상을 확인하며 당근을 채 썰고, 어묵을 졸였습니다. 이들의 미국 아세아마켓에서의 김밥 판매 이야기는 흥미진진하였습니다.

차태현과 조인성, 그리고 한효주, 임주환, 윤경호의 모습을 통해 그들이 어떻게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어려움을 극복하며, 김밥 판매를 이끌어가는지 지켜보는 것이 흥미로웠습니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되는 '어쩌다 사장 3'에서 그들의 미국에서의 도전과 성장을 계속 지켜보시려면 본방사수 하시기 바랍니다..

 

 

TVING

티빙 오리지널부터 드라마, 예능,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무제한으로 스트리밍해 보세요.

www.tv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