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정보창고
최강야구 이대은 두번째 완봉승 하이라이트 62회 예고 다시보기 본문
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최강야구'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한일장신대의 1차전이 펼쳐졌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최강 몬스터즈의 에이스 이대은 선수가 빛났습니다. 그는 한일장신대를 상대로 올 시즌 두 번째 완봉승을 거뒀습니다.
지난 시즌 한일장신대와 1승 1패를 기록한 최강 몬스터즈는 야신 김성근 감독 부임 후 첫 패배를 겪었습니다. 그러나 동국대학교와 U-18 야구 국가 대표팀을 차례로 격파하며, 이번 경기에도 화려한 전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가장 주목받은 선수는 바로 에이스 투수인 이대은입니다. 초반부터 안정적인 투구를 보여준 그는 굳건한 수비력과 함께 한일장신대 타자들의 출루를 막아내며 승리에 큰 기여를 하였습니다.
이날 경기 MVP에 등극한 이대은 선수는 "오늘 시합 전에 생각했던 게, 방심하면 질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1회부터 집중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의 완벽한 피칭으로 인해 프로야구에서도 드문 일인 시즌 두 번째 완봉승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영광스러운 승리와 함께, 이 대은 선수는 최다 탈삼진, 최다 승 등 여러 기록도 경신했습니다. 그럼에도 본인보다 팀의 승리가 중요하다고 말하는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든든) 투수 뒤를 지켜주는 따봉 수비 요정✨ 이대호-원성준의 빛나는 활약 (vs 한일장신대 1차전) | 최강야구 | JTBC 231009 방송 - YouTube
[하이라이트] '두 번째 완봉승' 에이스임을 다시 한번 증명해 낸 이대은의 광기 투구쇼🔥 (vs 한일장신대 1차전) | 최강야구 | JTBC 231009 방송 - YouTube
그런 가운데, 다음 경기에서 궁금함을 자아내는 것은 바로 김민주 선수입니다. 그는 지난번 동국대학교와의 경기에서 1회에 3 실점하며 어려움을 겪었지만, 다음 경기에서는 명예 회복을 과시하겠다는 각오를 보였습니다.
또한 한일장신대와의 다가오는 2차전에서 최강 몬스터즈는 이대은 선수의 완벽한 피칭과 함께 부활한 정근우 선수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패배의 아픔을 잊지 않은 한일장신대와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최강 몬스터즈 사이에 치열한 경기가 예상되며, 팬들의 기대감은 점점 더 커져만 가고 있습니다.
최강야구 다음이야기 - 역대급 박빙의 경기🔥 (vs 한일장신대 2차전) - YouTube
최강야구 62회는 오는 1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이번 시즌이 어떻게 펼쳐질지 모든 야구팬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