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정보창고
런닝맨 땅 따먹는 뷔토피아 하이라이트 672회 예고 다시보기 본문
2023년 9월 10일(일)에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월드스타 뷔가 출연하며 활약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뷔의 출연으로 런닝맨은 5분 더 확대편성되기도 하였습니다.
뷔는 이번 '런닝맨' 출연을 꿈꾸며 "항상 밥 먹을 때 TV를 보는데, 저는 '런닝맨'만 본다"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하하 형님을 가장 보고 싶어 한다고 답변한 뷔는 하하의 가사에도 등장하는 등 형님을 좋아한다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로는 지석진에게 귓속말로 코털이 튀어나와 있다고 알려주면서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지석진은 이를 듣고 "너랑 나랑 굉장히 가까워진 순간이야. 내 코털을 관리해 줘!"라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런닝맨과 뷔의 만남
땅 따먹는 뷔토피아 벌칙 공개
메인 경기에서는 '땅 따먹는 뷔토피아' 레이스가 진행되었습니다. 경기에서 우승하여 영 앤 리치로 등극한 뷔는 세금도 잘 내며 모범납세자로 손꼽혀 많은 사랑과 칭찬을 받았습니다.
게다가 자신이 좋아하는 한우 세트까지 차지할 수 있었다니, 정말 대성공한 날이었습니다. 방송 후에는 "한 번 더 나와라"라는 재출연 요청이 쏟아져서 다시 찾아오길 바라면서 버킷리스트 중 하나를 이룬 소감도 밝혀주었습니다.
다음 주 예고에서 멤버들과 함께 스크린 골프를 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하는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의 사랑과 관심을 한몫받으며 영 앤 리치로서의 매력도 입증한 뷔입니다. 앞으로 그의 다양한 모습과 열정적인 활동에 많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멤버들은 X세대로 변신해서 머니로드 인 대학로라는 제목으로 672회가 예고되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회도 본방사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