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3/09/05 (3)
소문난 정보창고
김하성 선수는 2023년 9월 5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경기에 1번 3루수로 선발 출전하여, 전체적으로 6타수 중 2안타 3타점으로 크게 활약하며 팀을 이끌었습니다. 그중 한 번은 타자가 가장 불리한 볼카운트인 '0 B2 S' 상황에서도 적시타를 날려 모두를 감동시켰습니다. 하지만 게임 초반부터 샌디에이고 파드레스 팀은 곧장 큰 점수 차로 밀려나면서 어려운 상황을 맞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김하성 선수는 개인적으로 시즌 타율을. 276까지 올리며 팀의 추격전을 주도했습니다. 4회 말, 스코어가 2-8로 뒤진 상황에서 깊은 집중력과 안정된 타격으로 싱커를 잡아당겨 중전적시타를 만들어내며 두 점을 따내었습니다. 김하성, '멀티히트 3타점' 대활약에도 팀은 4연승 실패 #..
SBS에서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은 여자 연예인 또는 방송인들이 축구를 하며 벌어지는 일을 다루는 프로그램입니다. 시즌 3까지 리그전을 마친 그들은 SBS컵으로 방출된 팀까지 총 13개 팀이 토너먼트 경기를 치르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12팀이 각각 경기를 하여 6강 대진표가 완성되었습니다. 그 결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선결과 구척장신 VS 스트리밍파이터 가장 최근에 합류한 스트리밍파이터는 챌린지리그에서 한 시즌만에 슈퍼리그 승격을 겨루는 승강전을 앞둘 만큼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자신감으로 가득 찬 모습으로 경기에 임했으나 슈퍼리그에서 상위권 성적을 거두는 구척장신에 대패하고 말았습니다. 결과는 구척장신이 스트리밍 파이터를 4 대 0으로 이겼습니다. 전반에 이현..
4일 저녁 10시 30분에 방송된 최강야구에서 최강 몬스터즈가 1차전 콜드 게임 승리에 이어 동원과기대와의 2차전에서도 승리를 거두며 시즌 첫 4연승을 달성했습니다. 경기는 초반부터 치열한 접전이었습니다. 최강 몬스터즈는 1회 초 선두 타자 정근우의 데드볼 출루를 시작으로 단 하나의 안타 없이 상대 실책으로 선취점을 뽑으며 선발 투수 이대은이 원하던 1점을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대은은 완벽한 제구력을 뽐내며 동원과기대 타자들을 틀어막았습니다. 경기가 투수전 양상으로 흘러가는 가운데, 최강 몬스터즈는 4회 초 정성훈의 희생타로 추가 득점에 성공했고, 이대은은 타이밍 싸움으로 체력 관리를 하며 동원과기대 타자들을 상대했습니다. 하지만 동원과기대도 4회 말에 바로 1점을 따라붙으며 한 점 차 살얼음판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