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3/09/13 (3)
소문난 정보창고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에이스 류현진이 복귀 후 첫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하였지만, 그의 활약은 팀 패배로 그칠 수밖에 없었습니다.13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로저스 센터에서 열린 텍사스와 홈 4연전 두 번째 경기에서 류현진은 6이닝 동안 5피안타 1 볼넷으로 3 실점을 기록하였습니다. 류현진은 이날 경기에서 공격적인 투구로 복귀 후 처음으로 6이닝 이상을 소화하는 등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운이 따르지 않아 일부 초구 안타를 내주며 그로스먼에게 홈런을 내줬습니다. 그러나 이날 경기는 토론토의 패배로 마무리되어, 류현진은 시즌 세 번째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반면, 맥스 슈어저는 호투를 보여주며 시즌 13승째를 거두었습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이번 패배로 인해 AL 와일드카드 경쟁에서 앞서 ..
지난 12일 저녁에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는 가수 송가인이 정미애와 약 4년 만에 다시 한번 무대를 같이 했습니다. 이는 두 사람이 ‘미스트롯’에서 선의의 경쟁을 벌였던 이후 처음으로 만나는 시간이었으며, 이 날 방송은 추석맞이 ‘효도합시다’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송가인은 주병선의 ‘칠갑산’을 선곡하여 열창하였습니다. 그녀의 압도적인 가창력과 표현력에 관객들과 동료 가수들 모두 감탄하였으며 "100점이다", "진짜 잘한다" 등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송가인 - 칠갑산 ❤화요일은 밤이 좋아 84화 ❤ TV CHOSUN 230912 방송 - YouTube 그러나 심사 점수는 예상외로 91점에 그쳤습니다. 이 결과에 윤복희는 “말도 안 된다”며 반응하였고, 붐은 “목 상태가 안 좋았는데 ‘..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13일(한국 시간) 영국 뉴캐슬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국가대표팀과 친선 경기에서 전반 32분 조규성의 결승골에 힘입어 1-0으로 승리했습니다. 대한민국은 이날 승리로 클린스만 감독 부임 이후 첫 승을 올렸습니다. 클린스만호 첫 경기였던 콜롬비아전(2-2) 이후 약 6개월 만입니다. 경기 초반 사우디가 강하게 압박했으나 한국은 롱볼을 이용해 공격에 나섰습니다. 전반 32분 조규성이 상대 수비가 걷어낸 공을 머리로 밀어 넣으며 선제골을 터뜨렸습니다. 이후 한국은 추가골을 노렸으나 사우디의 강한 수비에 막히며 1-0으로 전반전을 마쳤습니다.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사우디아라비아 풀 하이라이트 - YouTube 후..